• 고객지원센터
  • 최신소식 & 뉴스

  • 고객지원센터



     




    아이엠디컴퍼니(유)

    · 고객지원센터: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81 두산베어스텔 1102호
    · 전화: 02-597-4577
    · 팩스: 050-2556-0987




    문의 접수

    · 대표 E-mail: pantone@pantone.kr




    고객지원센터

    · 영업시간: 오전 9시 - 오후 6시 (영업일 기준 / 토,일 공휴일 휴무)
    · 별도의 주차지원이 되지 않으니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해주세요.
    · 찾아오시는 길:
     [지하철] 강남역(6번 또는 7번 출구)로 나오셔서 50m 정도 직진 - 하나은행 건물 11층
     [버스] 신분당선 강남역 정류장 하차 - 파리바게트 방면으로 횡단보도 건너서 - 강남역사거리 방면으로 이동 - 하나은행 건물 11층





    팬톤코리아 이용 가이드

    배송안내

    • 배송 방법 : 택배
    • 배송 지역 : 전국지역
    • 배송 비용 : 무료 : 주문 금액에 상관없이 배송비는 무료입니다.
    • 배송 기간 : 1일 ~ 30일
    • 배송 안내 :


      · 평일 오후 4시까지 결제 완료건에 한해 당일 택배로 출고되어, 보통 1~2일 이내(공유일 제외) 수령 가능
      · 일부 제품의 경우 국내 재고 상황에 따라 발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(재고부족, 예약상품, 택배사 사정)

      · 45,000원 미만 결제건은 착불 또는 배송료 3,000원이 부과됩니다.
      · 제주도 및 도서산간지역은 추가운임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.
      · 서울, 경기지역은 당일 오토바이퀵 접수 가능(착불)

      · 전국 고속버스 수화물 & KTX특송 접수 가능(착불)

      · 해외배송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주세요.

    교환/반품안내

    [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]
    - 상품 수령후 7일 이내로 오배송 또는 제품에 이상이 있거나 불량일 경우
    - 고객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일 경우는 발생하는 모든 운임은 소비자가 지불하여야 함

    -교환 & 반품 접수는 반드시 고객센터로 먼저 연락후 접수하여 진행되어야 하며,

      사전 연락 없이 고객 임의로 발송한 물품은 분실&누락이 될 수 있습니다.


    [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]

    - 물품 수령 후 7일이 초과한 경우

    - 소비자에게 책임이 있는 사유로 상품이 멸실되거나 훼손된 경우

    - 소비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
    - 시간이 지나 다시 판매하기 곤란할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
    - 안전스티커가 손상된경우, 상품케이스(상품박스)가 없거나 동봉된 사은품등 제대로 회수가 되지 않은 경우

    - 정식 경로가 아닌 기타방법으로 구매한 상품일 경우

    - 복제가 가능한 상품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

    - 소비자의 주문에 따라 개별적으로 생산되는 상품 또는 이와 유사한 상품에 대하여 청약철회를 원하는 경우 (예약주문건 및 개인적으로 주문 요청하신 건)

    - 서적의 경우 복제가 가능한 상품에 해당하며, 포장을 뜯을 경우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은 불가합니다.
      (전자상거래법 및 소비자보호법의 소비자피해보상규정에 의하여 소프트웨어, 기계 및 서적류는

       제품에 문제가 없는 경우, 제품 포장이 개봉 되거나 파손된 경우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.)

    - 컬러확인에 지장이 없을 정도의 망점, 스크레치, 긁힘자국등은 불량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.

    - 그 밖에 거래의 안전을 위하여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경우
      (자세한 내용은 고객만족센터 또는 1:1상담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)

    자세한 내용은 GUIDE를 참고하세요.